[수주] (주)칸투칸 그룹웨어 구축

(주) 칸투칸 그룹웨어 구축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아웃도어 칸투칸이 지향하는 것, 돈으로 살 수 없는 것”

칸투칸은 대한민국 아웃도어 시장에서 독특한 포지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아웃도어의 시장은 유명 연예인을 내서운 패션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칸투칸은 제품에 대한 철학과 유통 구조에 대한 혁식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시장의 대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칸투칸은 고객의 관점에서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이고 납득 가능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잇도록 한다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렇게 발생된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사회구조 안에서 기업의 역할이라 판단하고 있습니다.

 

“옳은 일 하기, 황당한 아이디어를 현실화 하다”

칸투칸 브랜드의 홍보활동은 매우 독특하고 창의적입니다.

마케팅 본사 직원 몇몇이서 수행한 커피 배달 이벤트는 칸투칸 브랜드의 홍보활동에 대해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커피 배달 이벤트는 해발 1500~2000미터 정도의 산에 올라 등산객들에게 커피를 나눠주면 어떨까하는 단순한 발상에서 시작되었으며 직원 개개인이 50Kg 정도의 커피통을 지게에 메고 정상에서 커피를 나눠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이처럼 칸투칸 프로모션은 게릴라적이며, 직원들의 단합과 화합아래 이루어집니다.

또한 언론을 통한 홍보와 인터넷을 통한 홍보, 개별 매장 직원들의 열성적인 홍보활동은 2012년 한국 광고 대상에서 상을 받기도 할 정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칸투칸 홈페이지 중에서

금번 당사에서는 그룹웨어 및 메신저, 모바일 그룹웨어를 공급하였습니다.

칸투칸의 무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파이팅.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