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주] 삼정테마파크 그룹웨어 구축

삼정테마파크 그룹웨어 구축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도심속 사파리 삼정테마파크

HAPPY Zoo

부산 유일 자연친화형 동물원 “삼정더파크”

자연문화 컨텐츠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1972년 성지곡 유원지로 시작한 삼정더파크는 전체 85,334m², 25,814평의 부지에 123종 1,200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살고 있는 부산 유일의 동물테마파크입니다. 부산시민들에게 각광받는 명소였던 성지곡 동물원이 지난 2005년, 부지확장 및 시설개선을 위해 폐장하게 되면서 약 9년의 시간 동안 부산에는 동물원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14년 동물과 사람,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자연친화형 동물테마파크, 삼정더파크가 개장했습니다.

국내 최초 동물테마파크 ‘삼정더파크’는 기존의 동물원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체험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전시기법을 도입하였으며, 자연과 동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동물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드벤처 시설과 식음 서비스를 통하여 더욱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동물의 보호와 보존, 번식활동을 이어나가는 한편 사람들의 즐거운 문화생활을 지원하며, 동물과 사람, 그리고 자연이 선순환 할 수 있는 통합적인 자연문화 컨텐츠를 만들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노력하며, 함께 걷는 삼정더파크가 되겠습니다.

- 삼정 더파크 홈페이지 중에서.

금번 당사에서는 그룹웨어 및 메신저, 모바일 그룹웨어를 공급하였습니다.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